다이어트

비만은 단순히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이 과잉 축적된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는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의 위험요인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체지방의 조절은 미용목적뿐 아니라 우리 건강을 지켜나가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의 위험요인 예방!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의 위험요인 예방! 솔담한방병원에서 다이어트 관련 진료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솔담 다이어트 프로그램

일반적인 치료는 체중감량 시기를 세분하여 3단계로 준비된 ‘감비환’을 복용하면 식욕억제에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인체 대사를 활성화 시켜 기혈의 순환과 에너지 발산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1:1 맞춤 치료로서 비만을 야기하는 원인인자를 바로잡을 필요가 있을 경우 진료를 통하여 개인에 맞는 한약이 처방됩니다.

한달 동안 본인 체중의 5%정도씩 꾸준히 감량하는 것이 우리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추후 체중이 다시 증가하는 상황을 예방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해야 하는 상황이 있기도 합니다. 그럴 때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면서 체지방과 붓기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5일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 심층상담 : 평소 식습관과 운동습관, 몸의 제반 상태에 대한 자세한 문진과 함께 체성분검사(인바디)결과를 가지고 종합 적으로 판단하여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인바디 : 주기적인 인바디 측정을 통해 치료 시작 전후 비교뿐만 아니라 치료 중 변화를 관리하여 성공적인 체중감량에 도움 을 줍니다.

한약 : 단기간의 감량을 위한 5일 프로그램, 또는 꾸준한 관리 및 체중 증가의 원인 개선을 목표로 들어가는 개인 맞춤 처방을 제공합니다.

운동치료 : 부분비만, 체형개선을 위하여 체형분석 후 개인에 맞는 운동치료를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