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안내

입원 가능 질환

근골격계질환 무릎인공관절삽입 수술 후 재활
어깨인대손상 수술 후 재활
디스크 재활
골절 치료 후 재활
교통사고 후유증
염좌 치료
신경계 뇌졸증으로 인한 입원 재활 치료
안면 신경마비
기타 신경손상으로 인한 입원 재활치료
기타 면역보강, 중증 피부질환(아토피 등)

솔담 입원 치료

솔담입원치료 하루 치료횟수 : 한방치료(오전, 오후) / 양방치료(오전, 오후) 각 1회씩 총 4번 진행됩니다.

※ 환자분 상태에따라 치료종류 및 횟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방치료
추나요법 한의사가 손 또는 신체의 일부분을 이용하여 근육을 밀고 당기거나 마찰을 일으켜 신체의 삐뚤어진 뼈와 관절의 회복을 돕고 신경의 압박이나 자극을 제거하여 통증을 완화하는 수기치료법
척추 디스크 질환, 체형교정, 만성 허리통증
약침 한약제제를 정제하여 경혈에 주입하는 한의학 치료 방법
소염과 진통, 어혈제거, 순환촉진, 면역강화
인체의 일정 부위를 일회용 침을 사용하여 자극함으로써 생체의 기능을 조절하고, 증상 완화 및 질병 예방을 위한 치료법
어혈 제거, 혈액순환, 기운 회복
혈 부위를 뜨겁게 자극하여 기혈을 순환시켜 질병을 예방하는 치료법
혈액순환, 호르몬 분비, 신경기능 조절
부항 일회용 부항컵을 사용하여 음압 작용으로 경혈상 피부 표면에 흡착시켜 혈액순환을 돕기 위한 치료법
신진대사 촉진, 통증완화, 혈액순환 촉진, 노페물 제거
한약 한의학적 이론의 바탕 아래 증상 완화 및 질병 예방을 위한 1:1 맞춤 처방
양방치료
물리치료 열, 광선, 전기, 전자기파, 기계적인 힘 등을 이용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조직의 치유를 촉진시키는 치료
온습포, 적외선치료, 파리핀욕, 냉습포, 전기치료
도수치료 비수술치료의 일종으로 신체 불균형이나 근골격계 질환의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적인 물리치료사가 1:1로 손으로 치료
중추신경계질환, 근골격계질환
운동치료 소도구(짐볼, 세라밴드, 폼롤러, 토구, 발란스볼, 보수볼) 및 다양한 운동장비(사이클, 런닝머신) 를 사용하여 근력강화 및 균형능력 향상을 목표로 시행하는 운동치료
수술후재활(무릎인공관절삽입수술, 어깨인대손상수술,디스크수술), 골절치료, 성장치료

입원절차 안내

한·양방진료 및 치료

입원 결정

입원전검사

입원수속

입원치료

병실 배정

솔담한방병원 병실은 1인실, 3인실, 4인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퇴원환자의 상황에 따라 병실이 결정되기 때문에 환자분이 원하시는 병실의 등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퇴원절차 안내

퇴원심사 및
퇴원결정

진료비 수납
(1층 원무데스크)

예약증 및 퇴원증발급
(1층 원무데스크)

퇴원증제출
(병동간호데스크)

퇴원약수령
(병동간호데스크)

귀가

퇴원시 알림사항

• 퇴원하시기 전에 필요한 서류(진단서, 소견서 등)가 있을경우, 퇴원일 1일전에 미리 1층 원무데스크에 말씀하시어 담당의에게 발급받으시고, 병원장 직인을 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정규 퇴원시간은 09:00 ~ 17:00 입니다.